이번에 호캉스를 좀 다녀오면서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더팬텀이 설치되어 있어서 체험을 좀 많이 해봤는데요!! 진짜 좋았던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후기를 간략하게 담아보려고 합니다. 비싼 가격만큼 좋은 장점은 있더라구요!!
1.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더 팬텀
바디프렌드는 안마의자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안마의자 가격도 사실 꽤 비싸기도 해서 쉽게 접하기는 어려운 브랜드지이지만 한번씩 이렇게 호텔이나 펜션등에 설치된 것을 보면 많이 활용을 해보기는 해봤는데요. 여기 보니까 바디프렌드의 안마의자 더 팬텀이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더 팬텀은 가격이 540만원이나 하는 금액이 조금 있는 안마의자인데요. 실제로는 예전에 구매하려고 좀 알아봤을 때는 할인혜택에 말만잘하면 네고도 더 해주고 ^^;; 그런것들이 많이 있긴 하더라구요.
여튼 간략하게 스펙을 따져보면 몸을 자동인식하는 기능을 시작으로, 80단계로 인식하는 모듈 마사지, 헬스케어, 브레인마사지등등 39개의 안마모드와 미니낮잠, 회음부 마사지까지 가능한 프로그램들이 있구요. 무중력기능, 온열기능, 온열안마볼, 발바닥 온열, 종아리롤링등등 정말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가 있는 안마의자에요.
예전에 다른 안마의자들도 본 적이 있는데 호텔에 이렇게 바디 프렌드의 비싼 안마의자가 설치가 되어 있는게 참 좋았는데요. 바디프렌드 안마의자는 그냥 안마의자 느낌이 아니라 어릴 때 보던 로봇느낌도 많이 나는 것 같구요. 이렇게 뭔가 느낌이 오 얼른 안마를 받아봐야겠다 하는 느낌이 딱 드는것 같습니다.
안마의자 뒤쪽은 무중력 모드를 켤 때 필요한 공간과 전원코드선이 있는데요. 예전에 설치할 때 몇번 본적이 있는데 집에서 설치하려고 하면 이런 공간들이 꽤 필요하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앞쪽으로도 종아리와 발 안마를 해주는 부분도 공간이 필요하구요.
마지막으로 발쪽 부분이 이렇게 발마시지기 처럼 되어 있고, 종아리쪽도 잡아주는 마사지까지 아무래도 가격이 있는 만큼 안마의자에서 볼 수 있는 기능들은 대부분 다 들어있는 바디프렌드 더 팬텀이었는데요. 어깨부분과 팔 부분도 이렇게 잡아주는 부분에서 전체적인 모든 몸은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안마의자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확실히 가격이 비싼 만큼 역할은.. ㅋ 좋죠!!
2. 바디프렌드 호텔 안마의자 더팬텀 체험 후기
우선 바디프렌드 안마의자도 중간정도의 압력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는데요. 엄청 아픈 정도는 아닌데 꾹꾹 눌러주는 부분들이 정확하게 좋기는 하더라구요. 모드마다 다르기는 한데요. 자동모드와 몇가지들을 진행해봤습니다. 그런데 브레인마사지도 있는데 브레인마사지는 딱히.. 잘 모르겠더라구요 ^^;;
일단 바디프렌드 안마의자에 앉아서 리모톤을 가지고 자동모드를 눌러주시면 자연스럽게 몸 상태를 검색하는데요. 체형을 검색해서 우선 전체적인 부분을 확인하고 마사지가 시작이 되더라구요. 그렇게 한 15~ 30분 정도를 진행하게되는데요. 전체적으로 자동모드도 상당히 좋은 편이에요.
어깨를 시작으로 팔, 등, 허리, 엉덩이, 종아리, 발까지 전체적으로 꾹꾹 눌러주기도 하면서 쓸어주기도 하고, 토닥토닥 두들겨주기도 하면서 전체적인 코스들을 즐길 수 있었는데요.
제가 다른데서 해봤던 다른 안마의자에 비해서 특이했던 점은!! 전신 에어백들이 눌러주는 부분들도 상당히 신기하면서도 굉장히 시원한 느낌이었구요. 그리고 회음부 마사지라고 해서 회음부 에어백을 통해 발조근을 지압하고 엉덩이를 주물러주는 부분도 상당히 안마코스로 좋더라구요!! 기본적으로 받는 허리 부분과 어깨 부분 까지 밀어주고 쓸어주는 마사지도 상당히 좋았구요.
아프기만 한게 아니라 집중하려는 코스에 따라서 여러가지 집중할 수 있는 부분도 있고, 개인적으로 이날은 목과 어깨부분에 집중을 좀 해서 안마의자의 도움을 빌려봤는데요. 시원시원하고 좋기는 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제 개인적인 경험이지만 안마의자와 같은 고가의 제품들은 온라인에서 살펴보고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직접 해보고 체험해보는게 가장 좋은데요. 이렇게 저는 호텔에서 체험도 해보고 ㅎㅎ 나중에 돈 많이 벌면 안마의자 한번 도전해봐야겠다 이런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안마의자 정말 좋기는 한데 집에 가져다 두기에는 엄청 비싸요 ㅠㅠ
'생활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중감량보조제 콜레올로지 빨간통 한달 후기 (1) | 2022.05.03 |
---|---|
쿠팡 로켓배송 탐사 사무실 종이컵 후기 (0) | 2022.04.27 |
이마트에서 담아 온 유한 초극세모 칫솔 내돈내산 리뷰 (2) | 2022.04.12 |
댓글